회사소개
New Market Entry(GTM)

새로운 시장 진입

새로운 시장 또는 고객층에 진출하는 것은 기업의 성장을 위해 중요합니다. 시장조사를 거쳐 현지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고객의 브랜드가 시장에서 더 잘 알려지는 기회를 마련해 보세요

새로운 시장 진입 이미지

Service list

신규시장 진출을 통해 브랜드의 새로운 가치를 알려보세요

시장 조사 및 분석

새로운 시장을 정확하게 이해하기 위해 시장 조사를 실시합니다. 시장의 크기, 경쟁 상황, 소비자 니즈와 선호도, 규제 및 법률적 요건 등을 파악

현지화된 마케팅 활동

현지 사회 및 문화적 관행을 고려하여 마케팅 메시지를 개발하고 현지 매체를 활용

타겟팅 및 세그멘테이션

새로운 시장에서 누구를 겨냥할지를 결정하고, 타겟 고객을 정확하게 식별합니다. 시장 조사를 토대로 타겟팅 및 세그멘테이션 전략을 개발

현지 파트너십 및 네트워킹

현지 파트너와의 협력을 구축하고 현지 네트워크를 확장. 현지 파트너와의 제휴, 현지 비즈니스 네트워킹 이벤트 참여 등을 통해 시장 진입

브랜딩 및 포지셔닝

신규 시장에서의 브랜딩 전략을 수립,브랜드 메시지와 아이덴티티를 개발하고, 시장에서의 고유 가치 제안을 강조

시장 진입 전략 개발

새로운 시장 진입을 위한 종합적인 전략을 개발. 시장 진입의 시기, 방법, 접근 방식 등을 결정하고, 이를 실행하기 위한 세부 계획을 수립.

마케팅 콘텐츠 개발

신규시장 현황에 맞춘 광고, 블로그 게시물, 소셜 미디어 콘텐츠, 이메일 뉴스레터 등을 포함

지속적인 모니터링 및 개선

새로운 시장에 진입한 후에도 시장 상황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성과를 평가. 필요한 경우 전략을 조정하고 새로운 기회를 발견하여 성공적인 시장 진입을 지원

홍보 및 광고 캠페인

새로운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들의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