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인지도 빌더
잘 만들어 놓은 상품과 브랜드 이미지! 그런데 시장에서의 인지도나 매출은 기대만큼 성장하지 않나요?
시장에서 브랜드의 존재감을 확립하거나 확장하려는 기업에게는 브랜드의 가시성과 인식을 강화하는 것이 기본입니다.
STEP. 1
브랜드 인지도 분석
브랜드의 현황파악을 위해 키워드, 아이템, 브랜드, 소셜채널, 서베이 등
다양한 측면에서 시장에서의 자사 브랜드를 분석해드립니다
STEP. 2
바이오 AI를 활용한 타겟 고객 정의 및 브랜드 메세지 개발
바이오 AI로 브랜드에 맞는 타겟 연령, 성별, 지역 , 관심사 등을 세분화하여
페르소나를 설정하고 브랜드 메세지 및 스토리를 제안 드립니다
STEP. 3
마케팅 채널 및 전략 수립
온라인(소셜, SEO,SEM, 이메일, 콘텐츠, 바이럴, 광고 등)채널 및
오프라인 채널(신문,잡지,옥외광고,등)을 활용하여 다양한 형식의 콘텐츠 제작 및 배포
콘텐츠 마케팅
소셜 미디어 마케팅
검색 엔진 최적화(SEO)
인플루언서 파트너십
디지털 광고
(PR) 보도자료
이메일 마케팅
프로모션
커뮤니티 참여
STEP. 4
성과측정 및 분석, 전략 최적화
애널리틱스, 소셜미디어분석, 키워드 분석등을 통해 캠페인의 성과를 측정하고
목표와 실제 성과를 비교 분석, 고객 피드백에 맞춰 마케팅 활동을 개선하고 최적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