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 및 수익 증가 서비스
모든 비즈니스의 성공에 직접적으로 연결된 판매와 수익 증가는 중요한 마케팅 목표입니다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고, 독특한 판매 제안(USP)을 강조하고, 프로모션이나 할인을 제공하는 마케팅을 체계적으로 시작해보세요
STEP. 1
시장과 경쟁사 분석
시장 수요와 트렌드 분석
경쟁사 마케팅 및 SEO
STEP. 2
웹사이트 및
사용자 경험(UX) 분석
사용자 경험(UX) 분석
UX와 UI 분석, 사용자 행동 분석하여
세일즈 최적화
STEP. 3
고객 분석, 마케팅 및
판매 채널 분석
판매 채널 분석
고객 페르소나 설정, 고객 여정 분석, 고객 충성
도 분석하여 마케팅 방향을 제시해 드립니다
STEP. 4
마케팅 및 판매 채널 분석
마케팅 채널 성과 분석, ROI(투자 대비 수익률) 분석, SEO 및 광고 전략 분석,전환율 최적화 (CRO) 분석하여 개선 방향을 제시합니다
Service list
유입이 유실이 되지 않도록 고객별 맞춤 마케팅을 제안드립니다
제품 또는 서비스 마케팅
고객 서비스 및 경험 개선
타겟팅된 광고 캠페인
온라인 판매 채널 최적화
시장 및 경쟁 분석
고객 관계 관리(CRM)
프로모션 및 할인
리뷰 분석
SNS 바이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