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참여 향상 빌더
소셜 미디어, 이메일, 블로그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고객과의 참여는 브랜드 주변에 충성도 높은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마케팅 목표는 브랜드 충성도, 반복 구매 및 구전을 촉진하는 수단으로 참여율 증대를 일으켜보세요
STEP. 1
타겟 고객 분석 및
페르소나 설정
페르소나 설정
고객 페르소나 정의
고객의 참여 욕구 분석
STEP. 2
인터랙티브 콘텐츠 활용
퀴즈 및 설문조사
리워드 및 인센티브 제공
리뷰 및 평점 시스템 도입
STEP. 3
개인화된 경험 제공
맞춤형 서비스 추천, 개인화된 이메일 마케팅
STEP. 4
다양한 채널 활용
멀티 채널 전략, 옴니채널 경험 제공 고객의
참여도를 높이고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Service list
고객 참여를 극대화 하는 매디브의 솔루션을 만나보세요
소셜 미디어 활동
사용자 생성 콘텐츠 활용
콘텐츠 공유
개인화된 커뮤니케이션
이벤트 및 캠페인
피드백 수집
고객 서비스
포상 및 인센티브
디지털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