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시장 진입
새로운 시장 또는 고객층에 진출하는 것은 기업의 성장을 위해 중요합니다 시장조사를 거쳐 현지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고객의 브랜드가 시장에서 더 잘 알려지는 기회를 마련해 보세요
STEP. 1
시장 조사 및 타겟 고객 분석
타겟 고객을 세분화하고, 각 세그먼트의 니즈와 구매 패턴을 분석해 맞춤형 마케팅 전략을 수립
STEP. 2
경쟁사 분석 및 차별화 전략
주요 경쟁사의 강점과 약점을 분석해 차별화된 가치 제안(USP)을 개발
경쟁사의 전략을 벤치마킹하고, 차별화된 포지셔닝을 통해 경쟁 우위를 확보
STEP. 3
디지털 마케팅 및 현지화 전략
언어 및 문화적 특성에 맞게 콘텐츠와 마케팅을
현지화하여 고객 신뢰를 구축
STEP. 4
유통 채널 분석 및 성과 측정
KPI를 설정하고 성과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며, 전략을 최적화
Service list
신규시장 진출을 통해 브랜드의 새로운 가치를 알려보세요
시장 조사 및 분석
현지화된 마케팅 활동
타겟팅 및 세그멘테이션
현지 파트너십 및 네트워킹
브랜딩 및 포지셔닝
시장 진입 전략 개발
마케팅 콘텐츠 개발
지속적인 모니터링 및 개선
홍보 및 광고 캠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