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Brand Awareness Build

시장 점유율 확대 서비스​

브랜드의 시장 점유율 확대는 매출 증가와 비용 절감을 통해 수익을 높이고, 시장 리더십을 확보하여 경쟁력을 강화하며, 고객 기반을 확장해 장기적인 성장과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해 필수입니다

시장 점유율 확대 서비스 이미지
STEP. 1 경쟁사 분석 및 차별화 전략​

경쟁사들이 놓치고 있는 공백이나 약점을 찾아 이를 보완하거나, 고객이 경쟁사에서 불만족하는 부분을 해결하는 서비스를 제공

경쟁사 분석 및 차별화 전략 이미지
STEP. 2 고객 분석 및 세분화​​

고객세분화, 고객 페르소나 개발, 피드백 반영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재구매율을 증가시켜 시장 점유율 확대에 기여

고객 분석 및 세분화 이미지
STEP. 3 브랜드 및 마케팅 전략 강화​

신뢰성과 일관성 있는 메시지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의 신뢰를
얻어 시장에서의 입지를 공고

브랜드 및 마케팅 전략 강화 이미지
STEP. 4 세일즈 퍼널 최적화​

세일즈 퍼널에서 잠재 고객이 이탈하는
구간을 파악해 개선할 부분을 찾아 최적화

세일즈 퍼널 최적화 이미지
STEP. 5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

시장 점유율 확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핵심
성과 지표(KPI)를 설정하고, 이를 정기적으로
모니터링해 성과를 평가하고 조정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 이미지
Service list

더 넓은 시장으로 매출 증대, 비용 절감, 그리고 경쟁력 강화를 통해 성공을 향한 길을 열어드립니다​

타겟팅된 마케팅 캠페인
고객 서비스 및 경험 개선
가격 경쟁력 강화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마케팅 채널 다변화
경쟁사 분석 및 대응
브랜드 인지도 증진
광고분석 및 운영
광고분석 및 운영